PURITO(퓨리토)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NO TITLE POSTED BY DATE VIEW ROCOMMEND RATE
공지 [자주 묻는 질문] - 교환/반품/환불 PURITO 2017-08-25 8807 0 0점
  • A
  • Q. 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한의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A. 반품 및 교환이 가능 기한의 기준일은 상품 수령일입니다.

    택배기사님으로부터 물건을 받은 직후부터 30일 이내 교환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 Q. 예전에 반품했던 제품을 다음에 구매 할 수 있나요?


    A. 예전에 반품하셨던 제품을 다시 구매 하실 수는 있지만,
    재구매 하신 그 제품은 다시 반품이나 교환 하실 수 없습니다.

  • A
  • Q. 장바구니 금액이 변동되었는데 왜 그런건가요?


    A. 구매 전 장바구니의 금액은 자동으로 변경되어 집니다.

    예를들어 세일이 끝났다거나, 행사종료 등의 사유로

    장바구니의 금액은 현재시점의 금액으로 자동 변경되어지니

    이벤트 또는 할인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A
  • Q. 품목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받고 싶어요


    A. 한건의 주문에서 배송지를 나누는 것을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각각 나눠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A
  •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070-8833-1884로 전화주시면 주문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온라인상 회원정보에 누적/반영되지 않아

    회원 등급 및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 Q. 두가지의 결제방식을 동시에 사용가능 한가요?


    A. 한 건의 주문에서 두가지 이상의 결제방식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만약 비타민세럼은 무통장입금으로, 비비크림은 카드결제로 하길 원하실 경우

    주문을 두번에 나눠서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될 경우 제품의 배송비가 각각 청구 될 수 있으므로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반드시 주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A
  • Q. 우체국 택배 이외에 다른 택배사로 물건을 받을 수 있나요?


    A. 퓨리토는 우체국 택배와 제휴되어 있는 관계로 타 택배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A
  • Q. 사용중인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사용중인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또, 탈퇴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이 전 아이디의 주문건 및 적립금 등의 이관은 불가합니다.


    또한 탈퇴 시에는 이 전의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A
  • Q. 뷰티테스터에 지원하려면 어떤 조건이 있나요?


    A. 뷰티테스터는 무료로 기존 제품을 체험해보거나 출시 전 단계의 신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뷰티에 관심이 많아야 하며 후기를 올릴 수 있는 블로그 또는 sns, 유튜브 등을 해야합니다.

    상세한 조건은 이렇습니다.

    (※아래의 수치는 활발한 활동을 하는지에 대한 척도일 뿐 당첨에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게시글100개 이상 / 팔로워200명 이상

    *블로그-뷰티 리뷰 20개 이상 / 이웃수 200명 이상

    *유튜브-동영상 뷰티 리뷰 3개 이상


    평범하게 소소한 뷰티리뷰 정도만 해보신 분들도 얼마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뷰티테스터로써 꼼꼼한 리뷰 업로드 및 특별 미션 성공시,

    또는 우수 리뷰어로 선정되실 경우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A
  • Q. 특가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 특가상품도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로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품풀가"라고 적힌 일부 제품의 경우

    반품/교환/환불이 어려우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
  • Q. 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A. 구매한 제품 중 일부가 피부에 맞지 않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에는

       기한 내에 일부 제품만 부분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구매 시 증정되었던 사은품과 관련하여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A
  • Q. 제가 지성인지 건성인지 잘모르겠어요. 제품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접수 또는 유선문의,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purito_cs@purito.co.kr로 메일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A
  • Q. 남성이 사용할 수 있는건가요?

     A. 퓨리토의 모든 제품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남성분들이 거부감을 가질수 있는 여성용 화장품 특유의 향기가 없는
    대부분 "무향"제품으로 부담없이 사용가능 합니다.
  • A
  • 개인정보 수정은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프로필'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회원정보 수정 시 비밀번호가 '영문, 숫자, 특수문자' 10자 이상으로 조합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정보 수정 전, 비밀번호를 '영문, 숫자, 특수문자' 10자 이상으로 설정해주세요.

  • A
  • 마이페이지->프로필

    우측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