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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 교환/반품/환불 | PURITO | 2017-08-25 | 8807 | 0 | ![]() |
Q. 반품 및 교환 가능한 기한의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A. 반품 및 교환이 가능 기한의 기준일은 상품 수령일입니다.
택배기사님으로부터 물건을 받은 직후부터 30일 이내 교환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예전에 반품했던 제품을 다음에 구매 할 수 있나요?
A. 예전에 반품하셨던 제품을 다시 구매 하실 수는 있지만,
재구매 하신 그 제품은 다시 반품이나 교환 하실 수 없습니다.
Q. 장바구니 금액이 변동되었는데 왜 그런건가요?
A. 구매 전 장바구니의 금액은 자동으로 변경되어 집니다.
예를들어 세일이 끝났다거나, 행사종료 등의 사유로
장바구니의 금액은 현재시점의 금액으로 자동 변경되어지니
이벤트 또는 할인 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Q. 품목별로 배송지를 다르게 받고 싶어요
A. 한건의 주문에서 배송지를 나누는 것을 불가합니다.
그러므로 각각 나눠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Q.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070-8833-1884로 전화주시면 주문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전화주문의 경우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온라인상 회원정보에 누적/반영되지 않아
회원 등급 및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두가지의 결제방식을 동시에 사용가능 한가요?
A. 한 건의 주문에서 두가지 이상의 결제방식을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만약 비타민세럼은 무통장입금으로, 비비크림은 카드결제로 하길 원하실 경우
주문을 두번에 나눠서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될 경우 제품의 배송비가 각각 청구 될 수 있으므로
묶음 배송을 원하시면 반드시 주문 전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Q. 우체국 택배 이외에 다른 택배사로 물건을 받을 수 있나요?
A. 퓨리토는 우체국 택배와 제휴되어 있는 관계로 타 택배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Q. 사용중인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사용중인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또, 탈퇴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은 가능하지만
이 전 아이디의 주문건 및 적립금 등의 이관은 불가합니다.
또한 탈퇴 시에는 이 전의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뷰티테스터에 지원하려면 어떤 조건이 있나요?
A. 뷰티테스터는 무료로 기존 제품을 체험해보거나 출시 전 단계의 신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뷰티에 관심이 많아야 하며 후기를 올릴 수 있는 블로그 또는 sns, 유튜브 등을 해야합니다.
상세한 조건은 이렇습니다.
(※아래의 수치는 활발한 활동을 하는지에 대한 척도일 뿐 당첨에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게시글100개 이상 / 팔로워200명 이상
*블로그-뷰티 리뷰 20개 이상 / 이웃수 200명 이상
*유튜브-동영상 뷰티 리뷰 3개 이상
평범하게 소소한 뷰티리뷰 정도만 해보신 분들도 얼마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뷰티테스터로써 꼼꼼한 리뷰 업로드 및 특별 미션 성공시,
또는 우수 리뷰어로 선정되실 경우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Q. 특가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 특가상품도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로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품풀가"라고 적힌 일부 제품의 경우
반품/교환/환불이 어려우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구매한 제품 중 일부만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A. 구매한 제품 중 일부가 피부에 맞지 않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에는
기한 내에 일부 제품만 부분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구매 시 증정되었던 사은품과 관련하여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Q. 제가 지성인지 건성인지 잘모르겠어요. 제품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센터 접수 또는 유선문의,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실 경우 purito_cs@purito.co.kr로 메일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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